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이야기

[새해인사말]2016년 연말인사말 및 2017년 정유년 새해인사말 모음

반응형

다사다난했던 2016년 병신년(丙申年)이 이제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올 한해의 좋지 않았던 기억은 잊으

시고 새로운 2017년 정유년(丁酉年)에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연말이면 항상 한 해를 돌아보며 친구나 지인분들에게 연말 및 새해인사말을 보내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어떤 말을 해야할지 고민이 많으시죠...그런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고자 연말 감사인사글

과 새해인사글을 몇 가지 공유드리오니 참고하셔서 감사의 인사를 전해보세요~^^

 

- 연말 감사인사글과 새해인사글 -

 

"(^o^)ノ근심과걱정 모두 잊어버리고\(^▽^)/♬미소지으며 웃을 수 있는 2017년 되세요♡"

 

"2017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부자되시고 몸 건강 하시고 행복하세요. (ノ^_^)ノ"

 

"새해에는 하시는 일마다 행운과 만복이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6년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지나고 밝은 새해가 다가왔습니다. 새해에는 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으 받으세요."

 

"2017년 정유년 새해에는 계획하고 소망하시던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저물어가는 2016년을 뒤로 하고 힘찬 새해의 태양처럼 힘찬 기운 받으셔서 소망하시는 모든 일

 들을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 2017년 감사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고 나눌 수 있는 여유를 가진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정유년 닭띠해를 맞이하여 한 해동안 평화롭고, 만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에 이루시고자 하는 모든 일 성취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으 받으세요."

 

"2017년 한 해는 지금까지 인내하며 공들여온 당신의 노력들이 풍성한 결실을 맺고, 무슨 일이든

 계획적으로 꼼꼼히 처리하여 모든 일에 진일보하는 뜻 깊은 한해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보내주신 관심과 은혜에 감사드리며 희망찬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내에 늘 평안과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복된 날이 되시기를 빌겠습니다."

"지난해의 따뜻한 보살핌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많은 가르침과 도움 바랍니다."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뜻한 바 모두 이루시기 바라며 온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돌봐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바라는 소원은 각자 다르겠지만, 모두가 웃고 행복해 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제보단 오늘을, 오늘보단 내일이 더 행복한 그런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하는일마다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올해보다 더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한걸음 더 나아가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누구보다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하시는 일마다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작년보다 더 행복하시고 한 걸음 나아가 발전할

 수 있는 해가 되시길 바라며 행복한 일만 가득하셨으면 합니다."

 

"2017년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더욱 신명나는 한해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