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대구 무료 물놀이장..가까운 물놀이장에서 무더운 여름 즐겨보세요.

반응형

 

 

무더운 여름이 시작된 요즘 우리 아이들과 해수욕장이나 워터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지만 여의치 않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우리가 살고 있는 동네근교에 있는 무료 물놀이장들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조금 있으면 물놀이장이 오픈한다고 하니 가까운 곳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시기 바랍니다.

 

 

■ 신천물놀이장

 

 

- 개장일 : 7월 15일(토) ~ 8월 20일(일)

- 위치 : 신천둔지 대봉교 하류 생활체육광장

-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 주요시설 : 유아풀, 청소년풀, 성인풀, 유아용 에어슬라이드, 대형 슬라이드, 그늘막, 탈의실, 화장실, 수유실, 간이매점 등.

- 체크포인트 : 7월 15일 오픈일에 오는 아이들에게는 선물증정 예정.

 

 

■ 수성패밀리파크 & 수성근린공원

 

 

 

- 개장일 : 6월 24일(토) ~ 8월 20일(일)

- 위치 

 ⊙ 수성패밀피파크 : 대구 수성구 고모동 20-1 

 ⊙ 수성근린공원 : 대구 수성 4가동 1090-15

- 운영시간 : 수성패밀리파크 ▶ 오후 12시 ~ 오후 5시 30분 / 수성근린공원 ▶오전 11시 30분 ~ 오후 4시

- 주요시설 

 ⊙ 수성패밀리파크 : 물놀이장, 미니축구장, 농구장, 인라인스케이트장, 파크골프장, 화장실, 주차장 등.

 ⊙ 수성근린공원 : 물놀이장, 산책공간(소나무, 왕벚나무, 장미 등)

체크포인트 : 매주 월요일 및 우천시 휴무

 

 

■ 이현공원 물놀이장

 

 

 

- 개장일 : 미정 (2016년 7월 16일 개장했으며 올해 안전요원 채용공고 근무일로 예상하면 7월14일 개장예상)

 ㄴ 서구청 안전요원 근무기간 : 7월 14일 ~ 8월 31일(서구청 이현공원물놀이장 안전요원 채용공고)

- 위치 : 대구광역시 서구 이현동 산 28-12 (서구청소년수련관 앞)

-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7시 (2016년 기준 운영시간입니다. 올해 운영시간은 미정)

- 주요시설 :  미끄럼틀, 탈의실, 간이샤워시설, 데크 등.

- 체크포인트

  : 주차장이 협소함.. 화장실 없음(인근 서구청소년수련관 이용가능), 주변에 나무들이 많아 돗자리로 앉아서 쉴 공간은 많아요.

  : 물놀이 시간이 정해져 있어요..(40분 물놀이하고 20분간 쉬는 타임. 쉬는 시간에는 청소시간으로 물을 다 빼고 새물을 넣어줘요)

 

이외에도 북구의 금호강 물놀이장(신암5동 동구청 뒤), 올해 새롭게 개장되는 강창교 물놀이장과 침산공원 물놀이장도 있습니다.

위 물놀이장의 개장일자는 정확하게 나온게 없지만 7월중에는 개장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개장일자가 확인되는대로 그 부분에 대해서는 다시 한 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