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좋은글

7월 20일 오늘이 좋은글 - 내가 당신에게 행복이길 -

반응형

 

7월의 좋은글 오늘은 오광수님의 '내가 당신에게 행복이길'입니다.

 

 

내가 당신에게
웃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의 손짓과 우스운 표정보다 
내 마음속에 흐르는

당신을 향한 뜨거운 사랑이 
당신의 생활 속에 즐거움이 되어 
당신의 삶의 미소가 되길 원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믿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백 마디 맹세와 말뿐인 다짐보다 
내 가슴속에 흐르는
당신을 향한 진실한 사랑이,
당신의 생각 속에 미더움이되어 
당신의 삶의 동반자가 되길 원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소망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늘에 구름 같은 신기루보다 
내 생활 속에 흐르는
당신을 향한 진솔한 사랑이 
당신의 신앙 속에 닮아감이 되어 
당신의 삶의 이정표가 되길 원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행복이길 원합니다.

 

나와 함께 웃을 수 있고 
나와 함께 믿음을 키우며 
나와 함께 소망을 가꾸어 
우리 서로 마주보며 살아가는 세상 
당신의 삶의 행복이길 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