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pdf 뷰어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반응형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무료pdf 프로그램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Adobe Acrobat Reader)

이제는 우리가 업무를 보면서 흔히 볼 수 있는 문서 중 하나가 바로 pdf 파일입니다. 학교나 회사, 공공기관의 문서들이 pdf를 활용하여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pdf 파일은 운영체제와 상관없이 프로그램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보고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필요한 프로그램이 pdf 뷰어 프로그램인데 그 중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프로그램이 어도비 아크로뱃 입니다. 정식 버전을 유료로 구매하시면 pdf 문서의 편집도 가능하지만, 뷰어만으로도 일상에서 크게 불편함이 없기에 오늘은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의 다운로드 과정과 설치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우선 pdf 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기위해 어도비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우측을 클릭해주세요 -> 어도비 아크로뱃 다운로드 사이트)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설치화면이 나타납니다. 설치 항복에서 "선택 옵션 제공"은 사용자 편의에 따라 설치하셔도 되고 안 하셔도 무관합니다. 선택 항목이 정리가되셨으면 "지금 설치"를 클릭하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2단계에서는 화면이 전환되면서 큰 변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잠시 후에 설치 프로그램이 다운로드가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위와 같이 설치가 진행되고 완료가 된다면 아래와 같은 "설치 완료"라는 화면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 정말 설치하기 쉬운 프로그램입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를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이 동작되는 걸 볼 수가 있습니다. 이제부터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를 활용하셔서 pdf 파일을 자유롭게 보시며 업무에 활용하시면 큰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