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2018년 무료운세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2018년 무료운세

 

2018년 무료운세 보기로 여러분의 새해 운세를 한번 확인해보세요. 매년 해가 바뀌게 되면 사람들이 가장 많이 확인해 보는 것이 신년 운세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물론 운세라는 게 정확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사람의 심리라는 것이 좋은 말을 듣게 되면 그만큼 기분 좋게 한해를 맞이하기에 호기심에 많은 분이 신년 운세를 확인합니다. 오늘은 신년운세를 무료로 확인해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무료운세 이용하기

네이버 검색창에 '무료신년운세', '신년운세', '2018 무료운세'로 검색을 하시면 파워링크 광고 밑에 무료운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네이버 무료운세

운세 서비스에서 원하시는 운세 탭을 선택하신 후에 성별, 생년월일 등을 기재하고 운세 보기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무료로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무료운세

 

 

■ NH농협은행 무료운세 이용하기

NH농협은행에서도 무료운세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NH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순서대로 접속하셔도 되지만 번거로우시기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걸었으니 클릭하시면 바로 운세 서비스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NH농협은행 무료 운세 서비스

 

NH농협은행 무료운세

 

개인 메뉴에 접속을 하시면 'NH라운지 - NH라이프스토리 - 운세' 메뉴를 선택해줍니다.

 

NH농협은행 무료운세

 

운세메뉴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무료로 여러 운세서비스를 이용하실 수가 있으며 꿈해몽에 대한 서비스도 무료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NH농협은행 무료운세

 

 

 

■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용하기

신한생명에서도 무료운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순서대로 접속하셔도 되지만 번거로우시기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걸었으니 클릭하시면 바로 운세 서비스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 운세 서비스

 

신한생명 무료 운세

 

신한생명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생활서비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따뜻한서비스'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이동 후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를 선택하시면 아래 화면처럼 운세/사주 서비스로 이동하여 무료로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 운세

 

지금까지 무료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2018년을 앞두고 나의 운세를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소소한 즐거움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