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좋은글

2월 26일 짧고 좋은 글귀 -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생각들 -

반응형

 

- 짧고 좋은 글귀 :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생각들 -

 

힘들 땐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는 눈이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외로워서 울고싶을 때
소리쳐 부를 친구가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잊지못할 추억을 간직할 머리가 내게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잠이 오지않는 밤
별들의 따스한 속삭임을 들을 수 있는 귀가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슬플때
거울보며 웃을 수 있는 미소가 내게 있기에
나는 행복합니다.

 

소중한 사람들의 이름들을 불러줄 수 있는 목소리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온몸에 힘이 빠져 걷기도 힘이들 때
기대어 쉴 수 있는 그대가 있기에
나는행복합니다.

 

난 나 보다 더 슬픈 사람을 도와 줄 수있는 발이 있어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하여 문자를 보낼 수있는 힘이 있어서
지금 나는 행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