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페이스북 GIF 파일 다운로드 후 업로드하는 방법.

반응형

 

인터넷이나 페이스북을 하다보면 재미있는 GIF 영상들이 많이 보이고 포스팅하고 싶어집니다.

그래서 "아...이걸 나도 올리고 싶은데..."이런 생각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GIF 변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방법대로 진행하신다면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도 나의 페이스북에도 재미있는 짤들을 업로드 하실 수가 있습니다.

 

 

GIF 변환 사이트 접속(http://giphy.com/)

 

우선은 인터넷이나 페이스북을 하면서 재미있는 영상이 있으시면 마우스로 우클릭을 하신다면 저장을

진행해 두세요...파일 확장자가 'GIF' 파일인가 확인 꼭 해주시고요.

 

 

사이트 우측 상단의 "Upload" 버튼을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화면이 새로운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화면이 전환되면 우측의 "Browse"를 클릭하시면 파일 선택창이 뜨게 됩니다.

 

 

 

거기에서 GIF 파일을 찾아 선택을 해주신 후 "열기" 버튼을 누릅니다.

 

 

파일을 선택하신 후 파일명을 확인해 주시고 이상이 없다면 하단의 "Upload GIFs"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변환작업이 아래와 같이 진행이 됩니다.

 

 

 

자..그럼 위 사진처럼 작업이 완료된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Share 메뉴에서 바로 자신의 SNS로 업로드를 진행하신다면 SNS 로그인을 진행하게 됩니다.

로그인 완료후에 자신의 SNS로 이동을 하시게 되면 GIF 파일이 업로드가 된 영상을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Advanced 화면에서는 3가지 칸에서 하단의 "Gif Download"에서 주소를 복사하신 후 자신이 올리고 싶은 사이트나 페이스북에 주소를 붙여 넣으시면 GIF 변환된 파일의 주소링크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작업을 거치시면 사진과 같이 자신의 SNS에 업로드가 완료된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시죠^^ 이제 나의 SNS에도 재미있는 움짤들을 많이 올리셔서 친구들과 함께 웃음을 나눠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