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좋은글

[하루에 한줄]오늘의 명언 (좋은 글귀) - 좋은 이유 -

반응형

- 좋은 이유 -

 

노래가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나의 마음을 위로해주고

감동을 주기 때문입니다.

 

여행이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발길 따라 가는 그 곳이 바로

나의 세상이며

마음의 힐링을 주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좋은 이유 중 하나는

존재만으로도 안정을 주며

내가 살아가는 이유를 알게 해주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좋습니다.

그래서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 김정래 "바람세월" 중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