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드벨벳]상큼발랄 SM의 아름다운 별들...대세 걸그룹 레드벨벳

반응형

<왼쪽부터 예리, 슬기, 조이, 웬디, 아이린>

 

오늘은 요즘 "Rookie"라는 곡으로 활발히 활동중인 레드벨벳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레드벨벳은 최근 발매된 미니앨범 4집 타이틀곡 'Rookie'로 지난 주 SBS MTV '더쇼', MBC MUSIC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등 케이블 채널은 물론, KBS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채널까지 음악 방송 1위를 싹쓸이중인 대세 걸그룹입니다. 

 

2014년 8월 4인조로 데뷔를 하며 2015년 예리가 합류해 지금의 5인조 레드벨벳이 되었다고 합니다. 소녀시대와 f(x)의 중간컨셉이라고 하는데 f(x)의 독특함을 이어받지만 동시에 소녀시대의 대중성도 적절하게 묻어나는 형태의 걸그룹입니다.

 

 

레드벨벳의 의미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컬러 레드와 클래시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벨벳에서 연상되는 감각적인 이미지"라는 뜻으로 두가지 컨셉을 번갈아가며 소화겠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의 앨범은 총 7장을 발매를 하였네요...아래 이미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Ice Cream Cake 뮤직비디오>

 

사실 레드벨벳은 제 개인적으로는 "러시아룰렛"부터 관심을 보였던 거 같네요...이 때부터 레드벨벳의 노래가 제 귀에 쏙쏙 들어오더라구요...요즘 활동중인 "Rookie"도 역시나 귀에 잘 들어와서 즐겨듣고 있는 노래입니다. 노래가 둘 다 참 좋습니다요..

 

<러시안 룰렛(Russian Roulette) 뮤직비디오>

 

<Rookie 뮤직비디오>

 

당분간은 레드벨벳의 대세 행보는 쭈~~~욱 이어질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와 다방면에서 좋은 활동을 보여주기를 바라며 응원하겠습니다. 레드벨벳~~~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