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좋은글

9월 19일 오늘의 좋은글 - 꿈이 있는 한 나이는 없다 -

반응형

 

9월의 좋은글...9월 19일 오늘의 좋은글은 조미하님의 '꿈이 있는 한 나이는 없다.' 중에서 좋은글을 적어봅니다.

 

 

 

부정적인
말과 행동을 하는 사람과
긍정으로 밝은 미소를 지으며
생활하는 사람


당신 같으면
어느 쪽과 차를 마시고
대화하고 만나고 싶겠는가

가진 게 많지 않아도
비전이 보이는 사람은
어디를 가나 환영받고
가까이하고 싶은 사람이다


맘처럼 안된다고
기분이 가라 앉았다고
절망이 가득한 표정으로 지내지 말자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라고
단정 지으며 포기하지 말자


자기 최면을 걸어보자
나는 무엇이든 해낼 것이다
나는 원하는 걸 이루고야 말 것이다
나는 언제나 행운의 주인공이다
세상은 내 편이라고


말이 씨가 된다는 소리
말하는 대로 이루어진다는 것은
그냥 하는 말이 아니다
내 인생 행운의 열쇠는
바로 내가 하는 말이 바탕이다


이 행운의 열쇠가
당신의 꽉 막힌 답답함을
해결하는 삶의 통로가 되길 희망한다

오늘의 좋은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