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이야기

송년회 인사말 및 2018년 새해 인사말 모음

반응형

연말 인사말 및 새해 인사말

 

어느덧 2017년 한 해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오늘 기준으로 5일 남은 2017년 이 시기이면 연말 인사말과 새해 인사말에 대해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많이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회사 송년회나 여러 연말 모임에서 송년회 인사말을 시키면 어떤 말을 해야 할지 걱정이 많이 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연말 모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연말 인사말과 새해 인사말을 준비했으니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 그림카드

 

 

 

■ 송년회, 연말 인사말 및 새해 인사말

- 지난 한해 베풀어 주신 후의(厚意)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올 한해 흘린 땀 한방울 한방울 만큼 새해에는 더욱 큰 복이 찾아오길 기원합니다.

- 새해에는 하시는 일마다 행운과 만복이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2017년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지나고 밝은 새해가 다가왔습니다. 새해에는 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으 받으세요.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 그림카드

- 2018년 무술년 새해에는 계획하고 소망하시던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 저물어가는 2017년을 뒤로 하고 2018년에는 힘찬 새해의 태양처럼 힘찬 기운 받으셔서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 2018년 감사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고 나눌 수 있는 여유를 가진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무술년 황금 개띠해를 맞이하여 한 해동안 평화롭고, 만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 그림카드

- 새해에 이루시고자 하는 모든 일 성취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으 받으세요.

- 새해에는 지금까지 인내하며 공들여온 당신의 노력들이 풍성한 결실을 맺어 모든 일이 진일보하는 뜻 깊은 한해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지난해 보내주신 관심과 은혜에 감사드리며 희망찬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내에 늘 평안과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 그림카드

- 지난해의 따뜻한 보살핌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많은 가르침과 도움 바랍니다.

-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뜻한 바 모두 이루시기 바라며 온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지난 한 해 돌봐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새해 바라는 소원은 각자 다르겠지만, 모두가 웃고 행복해 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어제보단 오늘을, 오늘보단 내일이 더 행복한 그런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 그림카드

 

- 새해에는 하는일마다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올해보다 더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한걸음 더 나아가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누구보다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 그림카드

송년회 인사말,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로 지인분들에게 올 한해의 고마움과 감사의 인사를 전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