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한컴오피스 NEO(네오) 무료설치

반응형

 

한컴오피스 NEO

 

한컴오피스 NEO 란 무엇인가?

한컴오피스 NEO는 한글과 컴퓨터에서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현재 MS-OFFICE에서 사용하는 모든 기능을 우리 환경에 맞게 제작된 오피스 프로그램입니다. MS-OFFICE뿐만 아니라 타오피스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등을 손쉽게 한컴오피스를 통해 편집이 가능하며 각국의 다른 언어로도 번역이 가능합니다.

 

 

한컴오피스 NEO의 특징

국내외 표준 문서 파일 포맷 OOXML, OWPML, ODF등 국제 표준 문서 포맷의 편집 지원으로 자유로운 문서작업 환경을 제공함으로서 기존에 구축된 문서 기반 시스템에 적용  및 대체가 가능합니다. 다른 오피스 프로그램에서 작성된 DOC(DOCX), PPT(PPTX), XLS(XLSX) 문서와 완벽한 호환이 가능하며 PDF를 문서로 불러와 자유롭게 편집 작업이 용이합니다. 또한 테스크탑에서 작업한 문서를 Netffice24의 클라우드 상에 문서를 저장, 공유 및 편집이 가능하여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문서작업이 가능하고 문서 서식을 유지한 언어번역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한컴오피스 NEO 사용환경

한컴오피스 NEO

 

 

한컴오피스 NEO 무료설치

좋은 프로그램인 한컴오피스를 10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한컴오피스 NEO 체험판을 무료로 받으셔서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용량이 1.91G로 제법 용량이 크긴 하지만 무료로 한컴타자연습과 한컴 사전등 다른 프로그램도 사용이 가능해서 좋으니 한번 사용해 보시면 마음에 드시리라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