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PDFHWP 변환하는 무료 프로그램. 이지피디에프(eZPDF) 에디터3.0 무료설치/

반응형

 

이지피디에프(eZPDF) 에디터3.0

■ 무료 PDF 편집기. 이지피디에프 에디터 3.0(ezPDF Editor)

직장이나 학교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문서 중에 하나가 pdf입니다. pdf 파일을 편집하게 될 때 한글(HWP)변환이나 다른 파일로 변환이 되면 정말 좋은데 그렇지 못하게 되어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무료로 PDF를 HWP, WORD 편집하여 사용할 수 있는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ezPDF Editor 3.0은 PDF 전자문서의 생성부터 열람, 변환, 편집, 활용, 보관 및 보안 처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한글 문서(hwp), word(docx), Excel(xlsx), PPT(pptx)및 텍스트 (txt), HTML, 이미지 등 다른 형식으로 저장(재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지피디에프 에디터 3.0(ezPDF Editor) 특징

이지피디에프(eZPDF) 에디터3.0 특징

 

이지피디에프 에디터3.0은 PDF의 열람, 변환, 병합, 주석 삽입은 물론 pdf 문서 내 텍스트 편집, 한글(hwp), 워드(word) 파일 등으로의 재변환 기능이 지원되며 국가기록원에서 GS인증을 획득 PDF 편집의 과정에서 문서가 훼손될까 염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지피디에프 에디터(ezPDF Editor) 3.0 무료 다운로드 방법

이지피디에프(eZPDF) 에디터3.0 무료

 

이지피디에프 에디터3.0은 이지피디에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는데 개인 사용자, 국내 대학 학생 및 대학교 교직원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공공기관, 기업, 단체에서는 30일 동안 기업용 체험판을 사용할 수 있는데 '기업용 체험판 다운로드'는 해당 화면을 선택하시면 '체험판 신청하기' 화면으로 전환이 됩니다. 전환된 화면에서 '체험판 신청하기'의 동의 사항을 읽어보신 후 선택하시면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 이후 담당자 이름, 회사명 등을 입력하시고 '체험판'을 받으시면 됩니다. PDF를 활용하여 HWP나 WORD 문서를 변환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지피디에프 3.0을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