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이야기

ccm 베스트 모음

반응형

ccm 베스트 모음과 함께 음악으로 마음을 힐링하세요.

 

ccm 베스트 모음

교회를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ccm 음악을 자주 접하시며 마음을 다스리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교회를 다니시지 않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들으실 수 있는 음악이 바로 ccm 입니다. 오늘은 부담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감상하실 수 있는 ccm 음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소개해드리는 ccm은 겨울에 듣기 좋은 찬양 best 20입니다. 로뎀미디어에서 제작한 음악으로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등 20곡의 음악을 1시간 25분 정도 감상하실 수가 있습니다.

 

ccm 베스트 모음

ccm 베스트 모음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ccm은 피아노 찬양 묵상 곡입니다. 조용히 음악을 들으시며 감상을 하기에 좋은 음악입니다. '아버지 사랑합니다', '아론의 축복' 등의 음악을 피아노로 잔잔하게 들려주어 명상이나 공부할 때 들으시면 도움이 되실만한 음악입니다.

 

ccm 베스트 모음

ccm 베스트 모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ccm은 새벽 기도를 위한 잔잔하고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곡입니다. 음악을 듣다 보면 차분하게 마음이 가라앉히고 차분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하는 음악입니다. 재생 시간은 약 1시간가량인데 음악을 들으시면 1시간 이상의 가치를 느끼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ccm 베스트 모음

ccm 베스트 모음

 

ccm 음악이라도 교회 다니시는 분들에게만 필요한 음악은 아닌듯합니다. 교회를 다니시지 않더라도 지치고 힘들 때, 마음의 안정이 필요할 때 이런 음악을 들으면 많은 도움이 되는 거 같습니다. 참고로 저도 교회에 다니지는 않지만, 가끔 ccm 음악을 들으며 심신을 달래곤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