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좋은글

1월 19일 오늘의 좋은글 - 나에게 바치는 기도 -

반응형

오늘의좋은글

나는 신의 환상으로 나를 무시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진리의 환상으로 나를 미궁에 빠뜨리지 않을 것이다.

나는 깨달음의 환상으로 나를 방황시키지 않을 것이다.

 

나는 해탈의 환상으로 나를 구속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능력의 환상으로 나를 초라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다.

나는 성공의 환상으로 나를 힘들게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수행의 환상으로 나를 자학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비교의 환상으로 나를 위축시키지 않을 것이다

나는 행복의 환상으로 나를 불행히 여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나의 환상으로 나를 대신하지 않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