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좋은글

4월 30일 오늘의 좋은글 - 행복에게 -

반응형

주말 즐겁게 보내셨습니까? 어제도 무더운 하루였는데 오늘은 더 더운 하루가 예상됩니다.

대구의 오늘 기온은 31도까지 올라간다는데 여름 날씨가 따로 없을 듯한 하루입니다.

4월 30일. 4월의 마지막 오늘의 좋은글은 이해인님의 '행복에게'입니다.

 

어디엘 가면
그대를 만날까요

 

누구를 만나면
그대를 보여줄까요

 

내내 궁리하다
제가 찾기로 했습니다

하루하루 살면서
부딪치는 모든 일

 

저무는 시간 속에
마음을 고요히 하고

 

갯벌에 숨어 있는
조개를 찾듯

 

두 눈을 크게 뜨고
그대를 찾기로 했습니다

 

내가 발견해야만
빛나는 옷 차려 입고

 

사뿐 나라올
빛나는 그대

 

내가 길들여야만
낯설지 않은 보석이 될
나의 그대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