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3dp chip 다운로드 및 사용법

반응형

 

3dp chip


3dp chip은 우리가 컴퓨터의 하드웨어 드라이버를 손쉽게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우리는 흔지 초기 컴퓨터를 구입을 하면 하드웨어 업데이트는 하지 않는게 대부분입니다. 필요성을 잘 못느끼기 때문이죠. 3dp chip은 하드웨어 드라이버에 대해 관심이 없거나 컴퓨터를 잘모르는 사람들이 어떤 하드웨어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할지 모를때 하드웨어를 최적의 상태를 손쉽게 만들어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3dp chip 다운로드

3dp chip

3dp chip 사이트(http://www.3dp.co.kr/)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메인 화면을 만나실 수가 있습니다. 이 메인화면에서 빨간색 네모가 표시된 "C 3DP Chip"을 클릭하면 새창으로 이동하며 다운로드 창이 아래와 같이 나타나게 됩니다.

 

3dp chip

위 화면에서 언어부분을 선택하셔서 'Korean'로 선택을 하시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새로운 창이 생성이 됩니다. 여기에서 "최신 버전 다운로드는 이곳을 클릭하세요."를 클릭하게되면 다운로드가 진행이 되며 설치진행과정이 나타나게 됩니다.

3dp chip

 

3DP Chip 사용방법

 

 

 

모든 설치가 완료가 되면 프로그램이 실행을 하는데 아래와 같이 느낌표가 나타나는 부분이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필요한 항목입니다.

 

 

 

느낌표 항목을 클릭을 하시면 새로운 창이 생성되면서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를 다운을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창이 생겨나게 되는 것입니다. 3dp chip은 정말 손쉬운 방법으로 우리의 PC를 최적의 환경으로 만들어주는 고마운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번 기회에 무료로 다운받아 나의 컴퓨터 하드웨어를 최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신다면 정말 쾌적한 환경에서 컴퓨터를 사용하실 수가 있으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