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uTorrent 설치방법과 사용방법

반응형

 

토렌트 한글 홈페이지(http://www.utorrent.com/intl/ko/)

 

■ "uTorrent!!!" 무료공유 프로그램.

TV 드라마나 영화, mp3등을 무료로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는 사이트들이 있는데 이러한 곳에서 자료를 받기 위해 필요한 필수 유틸리티입니다.

uTorrent 프로그램은 전세계 네티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BitTorrent 프로그램입니다.

매우 작은 용량을 가지고 있으므로 시스템 점유율이 적으며 여러개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입이죠. 

더구나 한글 언어도 지원하기에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고 사용도 편리합니다. 

참고로 인스톨시 Ask.com 설치 관련 옵션 3개가 나옵니다. 설치를 원하지 않으면 3개의 체크를 해제한후 uTorrent 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토렌트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주소는 위 이미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홈페이지 접속 후에 주황색 네모안의 "uTorrent를 이용하세요 windows"용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설치화면으로 창이 이동을 합니다.

 

 

이동이 완료되면 위 붉은색 동그라미안의 "uTorrent를 이용하세요 windows" 클릭하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설치파일의 다운로드를 묻는 창이 뜰껍니다.

(참고로 전 윈도우 10이라 화면창이 7하고 다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설치파일 뜨는 건 캡쳐가 안되서 부득이하게 사진을 찍었으니 이해해주세요.^^)

 

 

 

자, 그럼 설치 받은 파일을 실행하셔서 설치를 완료하시면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이 구동합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이걸 어떻게 사용하느냐?? 이건 따로 구동을 시키지 않아도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토렌트 전용파일을 선택하여 클릭을 한다면 자동으로 구동이 됩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아래는 토렌트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인터넷에 토렌트사이트라고 검색을 하시면 무수히 많은 사이트가 나옵니다.

 

 

토렌트 사이트에서 위와 같이 원하는 자료가 있으시면 .torrent. 표시가 된 자료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구동이 되며 다운여부를 확인하게 됩니다.

 

 

다운로드할 내용과 저장 경로를 확인하시고 이상이 없으시면 "확인"을 누르시고 다운로드하시면 원하시는 자료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