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에브리온 tv 컴퓨터와 스마프폰 무료 실시간tv 보기

반응형

에브리온tv

에브리온tv는 PC와 더불어 스마트폰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실시간 방송을 즐길 수 있는 TV 서비스입니다. 보통 실시간 tv를 생각하면 티빙을 많이 이용하시지만,  일정 기간의 무료 시청기간이 끝나면 유료로 결재해서 이용할 수가 있지만 에브리온tv는 기간에 상관없이 무료로 실시간tv를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오직 인터넷만 가능하다면 PC와 스마트폰으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에브리온tv 다운로드

네이버 검색창에서 '에브리온tv'를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신후 설치과정을 마치시면 따로 설정하지 않으셔도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에브리온tv 다운로드에브리온tv 다운로드 화면

 

에브리온tv 에브리온tv 실행화면

 

혹시나 PC에서 문제가 있어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으시는 분이 계시면 에브리온tv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바로 인터넷으로 시청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에브리온tv에브리온tv 홈페이지 방송화면

 

 

 

■ 에브리온tv 이용방법

에브리온tv에브리온tv 채널화면

에브리온tv를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채널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여러 채널(오디오 채널 포함: 184개) 중에서 내가 보고자 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시청을 원하는 프로를 선택하시면 15초 정도의 광고가 흘러간 뒤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저는 음악을 계속해서 청취를 할 수가 있는 음악/라디오 카테고리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에브리온tv에브리온tv로 ytn 시청화면

 

에브리온 tv에브리온tv 사용설명화면

 

 

■ 에브리온tv의 아쉬운 점

가장 아쉬운 점은 지상파 채널이 없다는 점입니다. 에브리온tv 초기에는 지상파를 포함해 jtbc, ocn 온에어 등 283개의 채널을 확보하며 방송을 시작하였지만, 현재는 지상파와 jtbc, ocn 온에어 등 인기 채널은 없어진 상태입니다. 

 

비록 에브리온tv가 비록 지상파 방송 및 인기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는 없지만, 무료로 여러 방송과 음악 방송으로 실시간으로 방송을 보고 듣고 한다는 점과 방송 중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내용을 공유를 할 수가 있어 정보를 빠르게 공유할 수 있다는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아울러 스마트폰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도 모바일로도 이용이 가능하니 손안의 tv를 하나 장만해보는 것도 좋은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