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이야기

아이유밤편지 정규앨범 4집 선공개! 음원퀸 그녀가 돌아왔다!

반응형

 

3월 24일 오후 6시...그녀가 돌아왔습니다. 절대음원강자 음원퀸 아이유! 아이유가 지난 3월 24일에 정규앨범 4집중 "밤편지"를 선공개 하였습니다. "밤편지"는 발표되자마자 멜론, 네이버뮤직 등 모든 음원차트에서 정상에 올랐으며 현재(3월 27일 23시)까지도 1위에 올라있습니다.

 

이번 "밤편지"는 서정적인 기타 선율과 아이유 특유의 청아하면서도 슬픔 어린 음색이 조화를 이루는 포크발라드곡으로 여러가지 의미가 담겨있는 노래입니다. 뮤직비디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랑의 아픔을 노래하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순수함의 상징인 하얀색의 과거의 아이유와 성숙함을 나타내는 붉은색의 아이유가 등장을 하면서 사랑의 성장통에 대해 표현을 합니다.

 

아마도 우리가 아는 그 이야기를 표현한게 아닌가 싶어요...그 부분에 대해서는 굳이 언급을 하지 않겠습니다. 모두가 다 알고 있는 이야기라고 생각되니까요..

 

 

이번 "밤편지"뮤직비디오에 나오는 단발의 아이유는 정말 청순함의 끝을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단발머리와 함께 부드러운 느낌을 더하는 브라운 컬러..그리고 하얀색의 브라우스는 청순한 매력을 더욱 극대화 시키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앞머리를 쓸어넘기는 아이유 ♡.♡)

 

당장 아이유가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지는 않겠지만 이번 선공개 곡인 "밤편지"를 시작으로 두 번째 선공개곡을 4월 7일. 그리고 4월 21일에는 정규앨범 4집을 전곡을 공개할 계획입니다. 여기서 두 번째 선공개곡도 기대가 되는게 밴드 혁오의 보컬 오혁이 피처링을 맡았다고 합니다.

 

아이유는 자신의 팬카페에 "두 번째 선공개곡 피처링을 오혁"이라고 밝히면서 이번 "밤편지"와는 전혀 다른 감성의 노래라고 밝혔는데 어떤 노래가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이 추세로 봐서 3월~4월은 아마도 음원사이트에서 아이유의 강세가 계속 될 것이라고 조심스레 예상을 해봅니다.

 

 

아이유를 예전부터 좋아하던 팬의 입장에서 시간이 빨리 흘러 아이유를 방송에서 봤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가요프로그램은 안나오더라도 유희열의 스케치북 같은 방송에서라도 아이유의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가요프로그램은 솔직히 크게 의미도 없고 굳이 아이유가 나가지 않아도 될 프로라고 생각합니다. 뭐 어찌되었든 이번 정규앨범 4집도 대박나겠구나~~~~싶습니다~~~~^^

 

※ 아이유의 청아함 목소리를 듣고 싶으시면 아래로 이동하세요~~~

아이유의 밤편지 뮤직비디오와 예쁜 아이유 사진들 감상 --> http://torimihouse.tistory.com/27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