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이야기

2017년 프로야구 올스타전. 대구삼성라이온즈 파크 개최

반응형

2017년 KBO 올스타전이 오는 7월 15일 (토)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개최됩니다.

올해도 드림올스타와 나눔올스타로 나뉘어서 경기를 하게 되는데 오늘은 2017 KBO 올스타전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경기장소와 결정이유

- 개최지 :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 경기일정 : 2017년 7월 15일 (토)

- 장소결정 : 2013년부터 KBO에서는 올스타전 개최지를 최근에 개장했거나 리모델링 한 구장을 선택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2016년에 개장한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올해 올스타전이 열리게 된 것입니다. 대구는 2010년 이후 7년만에 유치입니다.

 

 

 

● 드림올스타와 나눔올스타의 팀구성

- 드림올스타(감독 두산 김태형감독) 팀구성 : 두산베어스, SK와이번스, 롯데자이언츠, 삼성라이온즈, KT WIZ

- 나눔올스타(감독 NC  김경문감독)  팀구성 : NC 다이노스, 넥센히어로즈, LG트윈스, 기아타이거즈, 한화이글스

- 올스타전 후보선수 및 투표

 

- 온라인투표 사이트 : http://sports.news.naver.com/event/kboAllstar.nhn (7월 3일까지)

 

● 이승엽의 마지막 올스타전과 은퇴

야구를 좋아하시는 팬이시라면 올해가 국민타자 이승엽선수의 마지막 시즌인것을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그 동안 삼성라이온즈 소속인 동시에 국가대표로 많은 국제대회에서 우리에게 기쁨을 준 이승엽 선수의 마지막 될 2017년 올스타전.

더욱이 대구에서 열리는 올스타전이라 더욱 뜻깊은 자리이겠죠...지명타자 후보군을 보면 이승엽 선수는 무난하게 뽑히리라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