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4shared(포쉐어드) 노래다운 방법과 4shared 바로 가기 이용팁!

반응형

 

4shared! 무료 음악을 원한다면 여기로. 일상에서 음악을 접하는 기회는 많이 있지만, 유료로 음악을 듣기에는 조금 거부감이 든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무료로 음악을 듣고 다운로드 할 수 있는 4shared를 이용해보세요. 4shared를 통해 내가 원하는 음악을 찾아서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한번 시작해보세요.

 

 

4shared 접속방법

4shared 사이트를 바로 접속하시려면 위와 같이 주소 입력창에 https://www.4shared.com/를 입력하시면 위와 같이 4shared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상단의 4shared 메인 화면을 보실 수가 있는데 여기까지만 하셔도 무료로 음악을 받으시는데 50% 이상을 진행하신 것입니다.

 

4shared 음악검색 및 다운로드

우선 4shared에서 음악을 다운로드를 할려면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4shared에서 음악을 다운로드를 하려면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한 가지 방법은 4shared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여 로그인을 하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SNS 로그인 방법이 있습니다. 로그인에 대한 사항은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편하신 방법으로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음악 검색을 통한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인 화면의 검색창에서 위와 같이 찾고자 하는 노래 제목을 입력을 하시고 '돋보기' 모양의 검색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검색결과가 나타납니다.

 

 

 

자~전 상어가족을 검색을 했으니 두번째 검색결과인 '상어가족'을 선택하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새 창에서는 음악을 바로 들려주기에 내가 찾은 노래가 원하는 파일이 맞는지 아닌지를 바로 확인하실 수가 있어 편리합니다. 내가 찾은 노래가 맞다면 아래 붉은 네모 칸의 다운로드를 선택해주세요. 나머지 "Download"는 선택하지 마세요. 전부 광고로 연결됩니다. 그러니 반드시 표시된 부분의 "다운로드"를 선해주세요. "다운로드"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새로운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도 다른 곳은 절대 누르지 마시고 "대기시간 20초"라고 표시된 곳을 선택하세요. 무료로 음악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 20초 정도는 아깝지 않기에 20초를 선택해주세요. 자~그러면 위에서 말한 로그인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여러분께서 편하신 방법으로 회원가입을 하셔서 로그인하시거나 아니면 SNS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음악을 다운로드 하실 수가 있습니다.

 

 

 

로그인을 진행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내가 원하는 음악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수가 있으십니다. 무료 음악 파일 받기 어렵지 않으시죠? 조금 번거로운 감이 없지는 않지만 그래도 내가 원하는 음악을 마음대로 받으실 수가 있기에 이 정도 수고는 괜찮을 거라 생각을 합니다. 4shared는 컴퓨터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 4shared를 검색하시면 앱으로도 음악을 검색하셔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