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이야기

[보험비교견적]각종 보험관련 유용한 정보 알려 드립니다.

반응형

홍보배너링크

 

일상생활을 하면서 누구에게나 보험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수많은 보험사와 넘치는 보험상품이 있다보니 정작 '내가 정말 필요한 보험인지, 알맞은 가격대인지' 확인이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저도 실례로 자동차 보험 재가입시 정말 많은 시간을 할애해서 많은 보험들을 비교하면서 시간을 투자한 기억이 있습니다.

 

그러다 자연스레 알게된 곳이 <한국 보험료 비교센터>라는 곳입니다. 진작에 이 곳을 알았다면 그렇게 머리아파하며 많은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있었겠나 싶습니다. ㅠㅠ

 

한국 보험료 비교센에서는 병원비 걱정없는 의료실비보험부터 태아보험, 부모님을 위한 실버보험, 연금보험 등 여러 보험상품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으며 개인이 파악하기 힘든 각 상품별 특징과 보장들에 대해 전문가가 직접 비교견적을 제시하여 개인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해주며 불필요한 보장을 줄여 보험료를 아낄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해주니 너무 좋더라구요.

 

★ 한국보험료 비교센터 제휴 생명보험사

 

 

 

★ 한국보험료 비교센터 제휴 손해보험사

 

위에 보시는바와 같이 여러 대형 보험사들이 한국보험료 비교센터와 제휴를 맺고 있어 안심할 수도 있습니다. 굳이 제가 일일이 알아보지 않아도 보험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 수가 있습니다

 

홍보배너링크.

 

지금 한국보험료 비교센터에서 첫회 보험료 "50% 할인쿠폰을 제공" 하고 있다는 소식도 있으니 보험에 대해서 생각을 하고 있으시다면 직접 비교하는 것도 좋지만 전문가에게 직접 문의를 하셔서 많은 정보를 얻으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