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좋은글

5월 3일 오늘의 좋은글 - 오월의 하루를 너와 함께 -

반응형

오늘은 부처님 오신날 혹은 석가탄신일이라고도 합니다. 결론은 빨간날이라는거죠^^

5월들어 미세먼지가 조금 있긴하지만 날씨가 좋아 나들이 하기 정말 좋은 날들입니다.

5월 3일 오늘의 좋은글은 Rainer Maria Rilke '오월의 하루를 너와 함께' 입니다.

 

오월의 하루를
너와 함께 있고 싶다.

오로지 서로에게 사무친 채
향기로운 꽃 이파리들이
늘어선 불꽃 사이로
하얀 자스민 흐드러진
정자까지 거닐고 싶다.

그곳에서 오월의 
꽃들을 바라보고 싶다.

그러면 마음 속
온갖 소망들도 잠잠해지고
피어나는 오눨의 꽃들 한가운데서
행복이 이루어지리라.

내가 원하는 그 커다란 행복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