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주름살 예방법]주름살 없애고 동안으로 거듭나는 방법

반응형

 

주름살은 '완숙함을 드러내는 또 하나의 아름다움' 이라고 하지만 가급적 피하고 싶은 것이 사람의 마음입니다. 저도 주변에서 이 주름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은근히 많은 것을 보니 '또 하나의 아름다움'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하여 주름살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한 번 보시고 따라하셔서 여러분의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동안으로 거듭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눈을 가늘게 뜨지 마세요.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뭔가를 자세히 보기 위해 논을 가늘게 뜨는 행동을 자주 합니다. 눈을 가늘게 뜨는 것은 눈 주변에 주름살을 만드는 법입니다. 이런경우 안경이나 돋보기 또는 큰 글씨 책으로 보는 것이 좋으며, 눈이 침침하다면 오히려 눈을 크게 드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커피? NO!, 코코아를 드세요.

코코아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햇빛과 같은 자외선과 직사광선에서 보호해주고 피부세포 순환을 개선시켜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셋째. 잘 때는 등을 대고 반듯하게 주무세요.

잠을 잘 때 자세가 얼굴을 침구에 파묻듯이 자면 피부에 몇 시간 동안 무리를 줍니디ㅏ. 옆으로 눕거나 뒤집어서 자지 말고 반듯하게 잔다면 피부에 무리가 덜 가게 될 것입니다.

 

넷째. 연어를 드세요.

연어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오메가-3가 풍부하다고 합니다. 이러한 필수지방산은 피부에 영양분을 제공해 주고 주름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섯째. 자주 세수하지 마세요.

자주 세수하면 주름살을 막아주는 유분과 수분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이러한 보호막이 없으면 피부는 더 빨리 노화가 된다고 합니다.

 

여섯째. 비타민C를 섭취하세요.

비타민C는 콜라겐 생산을 촉진하고 햇살에 의한 피부 노화를 막아줍니다.

 

일곱째. 콩을 자주 드세요.

콩이 함유된 음식을 6개월만 먹으면 피부의 구조를 바꿔주고 단단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