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so한 이야기

축 손예진♥현빈 3월 결혼

반응형

 

손예진(본명 손언진)

1982년 1월 11일생

 

현빈(본명 김태평)

1982년 9월 25일생

 

배우 손예진, 현빈 커플이 공개 열애 2년만에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너무 축하할 일이죠...

방금 발표한 따끈따끈한 손예진님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볼까요..

 

두 배우 소속사에서도 입장문을 발표했는데요!!

살펴볼께요~

 

안녕하세요.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공개된 손예진 배우의 결혼 메시지와 관련하여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SNS를 통해 밝혔듯이 손예진 배우와 현빈 배우 두 사람이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따듯한 응원과 관심 속에 만남을 이어온 두사람이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두 배우의 뜻에 따라 양가 부모님과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점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생의 특별하고 소중한 시작을 함께 하게 된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 손예진 배우는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VA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공개된 현빈 배우의 결혼과 관련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현빈 배우와 손예진 배우 두 사람이 서로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첫 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을 모시고 조용히 치르고자 하는 두 사람의 의견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배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인생의 소중한 결정을 내린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응원을 부탁 드리며, 현빈 배우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현빈 손예진 커플은 2018년 영화 협상 ,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하며 열애설이 몇차례나 났으나 부인하였는데요, 드라마 종영 이후 열애설을 드디어 인정했죠. 두분의 사랑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