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mp3 변환기 flicflac Converter 사용하기

반응형

 

FlicFlac Converter

mp3 변환기 flicflac Converter는 오디오 파일을 자유롭게 변환해주는 프로그램으로 WAV, FLAC, MP3, OGG 및 APE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기 위한 휴대용 유틸리티입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면 따로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되며 FlicFlac 인터페이스로 파일을 드래그하여 직접 파일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편리하고 유용한 flicflac Converter 프로그램 다운방법과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flicflac Converter 다운로드

FlicFlac Converter

flicflac Converter 프로그램은 SECTOR SEVEN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메인화면을 보실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빨간색 체크로 표시된 'Download FlicFlac'를 선택하시면 다운로드 창이 뜨는데 그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압축을 풀면 아래와 같이 바로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FlicFlac Converter

 

 

■ flicflac Converter 사용방법

flicflac Converter 사용법은 먼저 탐색기에서 내가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flicflac' 프로그램으로 내가 변환하고자 하는 오디오 파일 종류를 우측에서 선택을 합니다. 저는 샘플로 'to OGG'를 선택했습니다. 그런 다음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해서 'Select or Drop Files'칸으로 이동을 시켜주면 파일이 잠시 뒤에 내가 선택한 오디오 파일로 변환이 됩니다.

 

FlicFlac Converter

 

제가 선택한 파일이 아래와 같이 'OGG' 파일로 형태가 바뀌면서 추가된 모습을 보실수가 있으십니다.

 

 

FlicFlac Converter

만약 원본 파일을 삭제하고 변환된 파일만 저장을 하고 싶다면 프로그램 화면 하단의 'Delete input file'에 체크 표시를 해주시면 원본 파일은 삭제되고 변환된 파일만 저장이 됩니다.

 

이제부터 flicflac Converter를 활용해서 내가 원하는 형태로 자유롭게 바꿔보세요. 참고로 mp3 파일은 아래 화면과 같이 CD 수준의 192kbps로 셋팅되어 있습니다. 용량을 작게 하고 싶으시거나 고음질을 듣고 싶으시면 설정화면에서 원하는 형태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반응형